IT

flask-sqlalchemy 또는 sqlalchemy

lottoking 2020. 10. 10. 10:26

flask-sqlalchemy 또는 sqlalchemy


저는 flask와 sqlalchemy를 처음 접하고, 자동 앱 작업을 시작하고 지금 sqlalchemy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flask-sqlalchemy와 sqlalchemy를 사용하여 얻을 수있는 중요한 이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http://packages.python.org/Flask-SQLAlchemy/index.html 에서 필요한 동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설명에 감사드립니다.


의 주요 기능은 Flask-SQLAlchemyFlask 애플리케이션과의 적절한 통합입니다. 엔진, 연결 및 세션을 생성 및 구성하고 Flask 앱과 함께 작동하도록 구성합니다.

이 설정은 범위가 지정된 세션 을 만들고 Flask 애플리케이션 요청 / 응답 수명주기에 따라 설명하게 처리 해야 매우 복잡 합니다.

의 유일한 기능은 Flask-SQLAlchemy몇 가지 추가 기능이있는 세계에서 . 다음은 이에 대한 개요가 포함 된 좋은 블로그 게시물입니다. Flask-SQLAlchemy 이해하기 .

Flask와 SQLAlchemy를 처음 사용했을 때이 오버 헤드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확장에서 세션 관리 코드를 추출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작동하지만이 통합을 제대로 수행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내가 작업하고있는 다른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더 쉬운 접근 방식은 바로 참여 Flask-SQLAlchemy하고 제공하는 추가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은 당신 db.session그것을 가질 것이고 마치 순수한 SQLAlchemy설정 인 것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솔직히 말해서 어떤 혜택도 말할 수 있습니다. IMHO, Flask-SQLAlchemy는 실제로 필요하지 않은 추가 계층을 만듭니다. 우리의 경우 ORM과 Core를 모두 사용하는 여러 데이터베이스 / 연결 (마스터-슬레이브)이있는 상당히 복잡한 Flask 애플리케이션이 있는데 여기서 세션 / DB 트랜잭션을 제어해야합니다 (예 : 드라 이런 대 커밋 모드). Flask-SQLAlchemy는 세션 자동 소멸과 같은 몇 가지 추가 기능을 추가합니다.


SQLAlchemy 설명서에는 Flask-SQLAlchem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Flask-SQLAlchemy와 같은 제품 [...] SQLAlchemy는 사용 가능한 상태로 사용할 강력히 권장합니다.

이 인용문과 자세한 동기는 세션 FAQ 의 두 번째 질문에서 수 있습니다 .


Flask-SQLAlchemy는 SQLAlchemy를 사용하여 직접 구현할 수있는 몇 가지 멋진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Flask-SQLAlchemy 사용에 대한 긍정적 인 참고


  1. Flask_SQLAlchemy는 세션 구성, 설정 및 해체를 처리합니다.
  2. 쿼리 및 페이지 매김을 더 쉽게 만드는 선언적 기본 모델을 제공합니다.
  3. 백엔드 특정 설정 .Flask-SQLAlchemy는 유니 코드 지원을 위해 자동으로 libs를 검색하고 실패하면 SQLAlchemy 유니 코드를 사용합니다.
  4. apply_driver_hacksMySQL 풀 크기와 같은 thig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자동으로 설정 하는 방법가 있습니다.
  5. 모든 테이블을 만들고 삭제하기 위해 create_all () 및 drop_all () 메서드에 멋진 빌드가 있습니다. 어리석은 일을 한 경우 테스트 및 Python 명령 줄에서 유용합니다.
  6. > http://flask-sqlalchemy.pocoo.org/2.1/queries/ 에서 find () 코드 예제 대신 get () 및 find_or_404 () 대신 get_or_404 ()를 제공합니다.

테이블 이름을 자동으로 설정합니다. 플라스크-SQLAlchemy의는 자동으로 테이블 이름을 설정하여 ClassName> class_name이것은 __tablename__클래스 목록 항목 을 설정하여 재정의 할 수 있습니다.

Flask-SQLAlchemy 사용에 대한 내성


  1. Flask-SQLAlchemy를 사용하면 필요한 경우 피라미드를 사용하여 Flask에서 마이그레이션하는 데 추가적인 어려움이 추가됩니다. 이것은 주로 Flask_SQLAchemy의 사용자 지정 선언적 기본 모델 때문입니다.
  2. Flask-SQLAlchemy를 사용하면 SQLAlchemy 자체보다 훨씬 작은 커뮤니티가있는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패키지는 곧 활성 개발에서 쉽게 찾을 수 없습니다.
  3. Flask-SQLAlchemy가 가지고있는 몇 가지 멋진 추가 기능은 만들 수있는 경우에 혼란스럽게 있습니다.

@schlamar가 Flask-SqlAlchemy가 좋은 제안했듯이. 이드는 거기에 몇 가지 추가 추가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다른 하나를 선택하고 당신이 느끼는 곳입니다. 예를 들어 Flask-Sqlalchemy를 사용하는 모델을 사용하여 테이블에서 모든 레코드를 가져오고 싶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간단합니다.

Model.query.all()

많은 간단한 경우 Flask-Sqlalchemy는 완전히 괜찮습니다. 제가 말씀 드리고 싶은 추가 요점은 Flask-Sqlalchemy가 원하는 작업을 수행하지 않을 경우 SqlAlchemy를 직접 사용할 수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from myapp.database import db

num_foo = db.session.query(func.count(OtherModel.id)).filter(is_deleted=False).as_scalar()

db.session.query(Model.id, num_foo.label('num_foo')).order_by('num_foo').all()

보시다시피 문제없이 쉽게 실행할 수있는 두 번째 사례에서는 Flask-Sqlalchemy 정의 모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flask-sqlalchemy가 일반 sqlalchemy에 비해 제공하는 이점의 예입니다.

flask_user를 사용하는 가정합니다.

flask_user는 사용자 개체의 생성 및 인증을 자동화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해야합니다. UserManager 클래스는 데이터베이스 호출을 추상화하는 "어댑터"라는 것을 호출하여이를 수행합니다. UserManager 생성자에 어댑터를 제공하고 어댑터는 다음 함수를 구현합니다.

class MyAdapter(DBAdapter):
    def get_object(self, ObjectClass, id):
        """ Retrieve one object specified by the primary key 'pk' """
        pass

    def find_all_objects(self, ObjectClass, **kwargs):
         """ Retrieve all objects matching the case sensitive filters in 'kwargs'. """
        pass


    def find_first_object(self, ObjectClass, **kwargs):
        """ Retrieve the first object matching the case sensitive filters in 'kwargs'. """
        pass

    def ifind_first_object(self, ObjectClass, **kwargs):
        """ Retrieve the first object matching the case insensitive filters in 'kwargs'. """
        pass

    def add_object(self, ObjectClass, **kwargs):
        """ Add an object of class 'ObjectClass' with fields and values specified in '**kwargs'. """
        pass

    def update_object(self, object, **kwargs):
        """ Update object 'object' with the fields and values specified in '**kwargs'. """
        pass

    def delete_object(self, object):
        """ Delete object 'object'. """
        pass

    def commit(self):
        pass

flask-sqlalchemy를 사용하는 경우 기본 제공 SQLAlchemyAdapt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qlalchemy (flask-sqlalchemy가 아님)를 사용하는 경우 개체가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는 방식 (예 : 테이블 이름)에 대해 다른 가정을 할 수 있으므로 고유 한 어댑터 클래스를 작성해야합니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4343740/flask-sqlalchemy-or-sqlalche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