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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로어 블 리소스 이미지를 비트 맵으로 변환
Notification.Builder.setLargeIcon(bitmap)
비트 맵 이미지 를 사용하는 것을 사용하려고합니다 . 드로어 블 폴더에 사용하려는 이미지가 있는데이를 비트 맵으로 어떻게 변환합니까?
당신은 아마 그렇 Notification.Builder.setLargeIcon(Bitmap)
습니까? :)
Bitmap largeIcon = BitmapFactory.decodeResource(getResources(), R.drawable.large_icon);
notBuilder.setLargeIcon(largeIcon);
이것은 리소스 이미지를 Android로 변환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Bitmap
.
Drawable myDrawable = getResources().getDrawable(R.drawable.logo);
Bitmap myLogo = ((BitmapDrawable) myDrawable).getBitmap();
API 22 getResources().getDrawable()
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므로 다음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rawable vectorDrawable = VectorDrawableCompat.create(getResources(), R.drawable.logo, getContext().getTheme());
Bitmap myLogo = ((BitmapDrawable) vectorDrawable).getBitmap();
Bitmap bitmap = BitmapFactory.decodeResource(context.getResources(), R.drawable.my_drawable);
Context
당신의 현재가 될 수 있습니다 Activity
.
안드로이드에서 Drawable 리소스를 비트 맵으로 변환하는 또 다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Drawable drawable = getResources().getDrawable(R.drawable.input);
Bitmap bitmap = ((BitmapDrawable)drawable).getBitmap();
먼저 비트 맵 이미지 생성
Bitmap bmp = BitmapFactory.decodeResource(getResources(), R.drawable.image);
이제 Notification Builder Icon에서 비트 맵을 설정합니다 ...
Notification.Builder.setLargeIcon(bmp);
에서 res/drawable
폴더,
1. 새로운을 만듭니다 Drawable Resources
.
2. 파일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res/drawable
폴더 안에 새로운 파일이 생성됩니다 .
새로 작성된 파일 내에서이 코드를 바꾸고 ic_action_back
드로어 블 파일 이름으로 바꾸 십시오.
<bitmap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android:src="@drawable/ic_action_back"
android:tint="@color/color_primary_text" />
이제 리소스 ID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R.id.filename
.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8717333/converting-drawable-resource-image-into-bitm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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