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iPhone 6 및 6+의 이미지 해상도, @ 3x 지원 추가?
내가 좋아하는 몇 가지 기사와 논의를 보았다 여기에서 하고 여기에 새로운 아이폰은 디스플레이 3 개 배 이미지 @ 사용하는 것을 이미지 해상도에 대해. 사실인가요?
그렇다면 세 개의 이미지를 유지해야한다는 의미입니까? 예를 들어 50 X 50의 이미지가 있는데 새로운 iPhone의 모양을 최적화하려면 3 개의 이미지를 유지해야합니까?
- 보통 (50 X 50)
- @ 2x-레티 나 (100 X 100)
- @ 3x-Retina HD (150 X 150)
아니면 새 휴대 전화에서 @ 2x 이미지 만 사용하고 @ 3x와 같은 것은 없습니까?
샘플 프로젝트를 작성하여 테스트했으며 모든 시뮬레이터가 @ 3x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혼란 스럽습니다.
편집하다
여기에 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 3GS (163ppi이므로 보통 사용)
- 4, 4, 5 및 5 (326ppi이므로 @ 2x 사용)
- 6 (326ppi이므로 @ 2x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 6 플러스 (401ppi는 혼란 스러움)
편집하다
Tsob과 nitin의 답변을 기반으로 @ 3x 이미지를 프로젝트에 추가했습니다.
정보 편집
iPhone 6의 해상도가 더 높지만 @ 2x 이미지를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사용자는 거의 없습니다.
iPhone 6의 해상도는 다를 수 있지만 픽셀 당 밀도 (PPI)는 동일합니다
- 해상도 는 절대 픽셀 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 밀도 (일명 PPI)는 iPhone 6 및 이전 iPhone의 경우와 같지만 iPhone 6 plus에서는 다른 인치당 픽셀 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스레드에서 여기에 대해 더 자세히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iPhone 6은 동일한 PPI를 가지고 iPhone 6 plus는 @ 3x를 사용하므로 iPhone 4, 5 및 5S와 동일한 @ 2x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샘플 프로젝트에서 표준 @ 2x 및 @ 3x 이미지를 사용하려고 시도했으며 iPhone 6+ 시뮬레이터는 @ 3x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시뮬레이터에서 실제로 장치의 동작을 복제하는 경우 @ 3x 이미지를 수행 해야 할 것 같습니다 . 그러나 이상한 점은 모든 장치 (시뮬레이터)가 프로젝트 구조, iPhone 4S / iPhone 5에도있을 때이 @ 3x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잠재적 @ 3x 구조에서 Apple과의 의사 소통 부족은 개발자가 iOS8 앱을 게시하도록 요청하는 것은 특히 혼란 스럽습니다. 특히 시뮬레이터에서 결과를 볼 때 특히 그렇습니다.
** Apple 웹 사이트에서 편집 ** : Apple 개발자 공간의 "iOS 8의 새로운 기능"섹션에서도이 내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화면 크기 지원 iPhone 6 Plus는 화면 크기가 3.0 인 새로운 Retina HD 디스플레이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장치에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려면이 화면 크기에 맞게 설계된 새로운 아트 워크를 포함하십시오. Xcode 6에서 자산 카탈로그에는 1x, 2x 및 3x 크기의 이미지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이미지 자산을 추가하기 만하면 iOS는 iPhone 6 Plus에서 실행할 때 올바른 자산을 선택합니다. iOS의 이미지 로딩 동작은 @ 3x 접미사도 인식합니다.
모든 장치가 @ 3x를로드하는 것처럼 보이는 이유를 여전히 이해하지 못합니다. 어쩌면 xcassets가 아닌 일반 파일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곧 시도합니다.
추가 테스트 후 편집 : Ok iOS8에 관한 이야기가있는 것 같습니다. iOS 7.1 iPhone 5 시뮬레이터에서 테스트 할 때 @ 2x 이미지를 올바르게 사용합니다. 그러나 iOS 8에서 동일하게 시작하면 iPhone 5에서 @ 3x를 사용합니다. iOS8 GM의 원하는 동작이나 실수 / 버그 또는 Xcode 6의 시뮬레이터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최신 정보:
애플의 아이콘 이미지 크기에 대한 새로운 링크.
https://developer.apple.com/ios/human-interface-guidelines/graphics/image-size-and-resolution/
그렇습니다. 여기에서 Apple은 아이콘 또는 이미지 크기 에 관한 공식 문서를 제공 합니다.
iPhone6 및 iPhone6 + 용 이미지 를 설정해야합니다
iPhone 6의 경우 :
750 x 1334 (@2x) for portrait
1334 x 750 (@2x) for landscape
iPhone 6 Plus의 경우 :
1242 x 2208 (@3x) for portrait
2208 x 1242 (@3x) for landscape
이미지 및 해상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장 유용한 게시물입니다.
For setting images size for controls you can set 1x @2x and @3x like following:
I have tested by making a sample project and all simulators seem to use @3x images , this is confusing.
Create different versions of an image in your asset catalog such that the image itself tells you what version it is:
Now run the app on each simulator in turn. You will see that the 3x image is used only on the iPhone 6 Plus.
The same thing is true if the images are drawn from the app bundle using their names (e.g. one.png, one@2x.png, and one@3x.png) by calling imageNamed:
and assigning into an image view.
(However, there's a difference if you assign the image to an image view in Interface Builder - the 2x version is ignored on double-resolution devices. This is presumably a bug, apparently a bug in pathForResource:ofType:
.)
ios will always tries to take the best image, but will fall back to other options .. so if you only have normal images in the app and it needs @2x images it will use the normal images.
if you only put @2x in the project and you open the app on a normal device it will scale the images down to display.
if you target ios7 and ios8 devices and want best quality you would need @2x and @3x for phone and normal and @2x for ipad assets, since there is no non retina phone left and no @3x ipad.
어쩌면 벡터 그래픽에서 응용 프로그램의 자산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 http://mattgemmell.com/using-pdf-images-in-ios-ap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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