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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현실에서 프로그래밍 언어?

lottoking 2020. 6. 22. 0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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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현실에서 프로그래밍 언어? [닫은]


실제 응용 프로그램에 D를 사용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무엇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D로 작성된 웹에서 큰 것을 찾을 수없는 것 같습니다.

알려진 큰 사용자의 부족에도 불구하고 D는 나에게 매우 무시할만한 언어 인 것처럼 보이고 TIOBE 에 따르면 상당히 인기가 있습니다.


컴퓨터 그래픽 분야의 연구 작업에 D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와 다른 사람들은 D를 사용하여 수행 한 작업을 바탕으로 우리 분야에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성능이 중요한 중소 규모의 연구 프로젝트에 사용할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 어쨌든 처음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연구 작업에 적합합니다. 따라서 통합에 대해 걱정할 레거시 코드가 많지 않습니다.

널리 사용되는 또 다른 영역은 웹 서비스 인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이이 공간에있는 사람에 대해 언급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저 역시 아이디어가 성능이 종종 중요하므로 컴파일 된 금속 언어를 원한다고 생각합니다. 서비스는 종종 상당히 작은 자체 포함 프로세스이므로 많은 양의 레거시 C ++ 코드와의 상호 운용이 실제로 필요하거나 유용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D는 문에 발을 넣을 수 있습니다.

나는 D가 이런 식으로 풀뿌리 추종자들을 계속 얻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이유로 든 C ++ 레거시를 버릴 수있는 작은 프로젝트에서 사용하기가 훨씬 더 즐겁고 생산적인 프로그래밍 언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풀뿌리 사용자가 엄청나게 많을 때까지 대기업 사용자에게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저는 D에서 생물 정보학 연구를하고 있습니다. 저에게 D의 핵심은 트레이드 오프에 대해 매우 수준 높은 접근법을 취하고 수익 감소의 원리를 인식한다는 것입니다.

오버 헤드 제로 (zero-overhead) 원칙을 엄격하게 준수하는 C ++과 달리 D는 언어를보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있는 경우 성능 / 공간 비용이 작은 기능을 허용합니다. 여기에는 가비지 수집, 각 클래스의 모니터 객체, 런타임 유형 정보 등이 포함됩니다.

Ruby, Python, PHP 등과 달리 D는 스크립트 언어보다 동적이면서 프로그래밍하기가 다소 어려워도 C만큼 빠릅니다.
결과적으로 개발 시간과 실행 시간이 똑같이 중요 할 때 최적의 언어이며, 필자의 분야에서는 대부분의 시간입니다.

마찬가지로 D는 안전성과 유연성에 대해 매우 수준 높은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프로그래머는 기본적으로 자신이하는 일을 알고 있지만 실수를한다고 가정합니다.

C 및 C ++와 달리 코드의 모든 위치에서 포인터, 안전하지 않은 캐스트, 수동 메모리 관리 등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고 가정합니다. 오류가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멀티를 거르고 싶지 않다고 가정합니다. 크기 조정 배열을 사용하기 위해 망칠 때 -page template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Java 및 기타 속박 및 훈련 언어와 달리 D는 때때로 포인터, 안전하지 않은 캐스트, 수동 메모리 관리 등이 필요악 한 것으로 가정하고 실제 템플릿, 연산자 오버로드 등을 작성하지 않고 처리 할 수있을 정도로 똑똑하다고 가정합니다. 난독 화 된 코드. 또한 범위를 벗어난 어레이를 망쳐 놓고 액세스 할 수 있다고 가정하지만, 프로그래머는 주어진 상황에서 안전과 속도 사이에 어떤 트레이드 오프가 이루어져야하는지 가장 잘 알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따라서 배열의 범위 검사 여부는 단순히 컴파일러 스위치에 의해 결정됩니다.


메일 서버 제품을 시장에 보낸 작은 회사가 있습니다. 그들은 적어도 2 명의 사람들이이 프로젝트에서 풀 타임으로 일했습니다.

또한 IT 비즈니스의 주요 업체에는 대규모 내부 프로젝트에서 D를 사용하는 직원이 여러 명 있습니다.

또한 벤처 자금을 찾는 한 회사, D를 파트 또는 풀 타임으로 D를 사용하는 소규모 회사의 직원 (최소 4 명), 컨설팅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기회를 찾는 부부 (나 포함)를 알고 있습니다.

나는 아마 내가 알아야 할 몇 가지를, 아마도 내가 들어 보지 못했던 몇 가지를 생략했지만 위의 내용은 내가 커뮤니티를 통해 나 자신을 알고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여전히 존재합니다.

현재 소득의 작은 비율이 D에서 발생합니다.


나는 웹 개발에 D를 사용하고 C / C ++에 비해 훨씬 더 생산적인 것으로 판명되었다. 물론 루비 / php / 파이썬을 기반으로하는 많은 프레임 워크가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스크립트 언어에서와 마찬가지로 C만큼 빠르고 프로그래밍하기 쉬운 독창적 인 것을 개발하고 싶다면 D가 좋은 선택입니다.


루프 (HIL) 테스트 환경의 하드웨어에 D를 사용합니다. 자동차 분야의 소프트웨어 테스트를위한 것입니다. D는 시스템 프로그래밍 언어로서 실시간 프로그램 (리눅스 실시간 확장 RTAI-LXRT의 IRQ 핸들러)에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여기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행중인 SWT / JFace 포트를 사용하여 이전에 Java에서 수행했던 D에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 작업 할 계획입니다.


페이스 북 은 오늘부터 프로덕션 환경에서 사용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컴파일 타임 코드 변환에 대한 연구에서 D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튜플 및 믹스 인과 결합 된 고급 템플릿을 사용하면 코드 변환이 훨씬 쉬워지고 별도의 도구없이 컴파일 시간 동안 코드 변환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D를 메타 프로그래밍하여 프로그램을 향상시키기 위해 D를 사용하는 물리학 자의 예가 있습니다.

비디오 -컨퍼런스 토크, 물리학자가 사용하는 소스 사이트를 찾을 수 없습니다.


트래픽이 많은 전체 네트워크 인프라는 D1과 탱고에만 기반합니다. 우리는 베를린에있는 젊은 스타트 업 회사입니다 : sociomantic.com


현재 진행중인 작업은 C #을 D로 변환하는 시스템입니다. 이것은 소프트웨어 시스템 개발을위한 수익 프로젝트의 일부입니다.


글쎄, 나는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D로 몇 가지 연구 논문을 썼다.

http://www.digitalmars.com/pnews/read.php?server=news.digitalmars.com&group=digitalmars.D.announce&artnum=13337

http://www.digitalmars.com/webnews/newsgroups.php?art_group=digitalmars.D.announce&article_id=9466 .


Remedy Games게임 을위한 큰 D2 코드베이스를 가지고있는 것 같습니다 (참조 : Manu Evans-DConf 2013 의 게임 엔진과 함께 D 사용 ).

그들은 큰 회사인데, 큰 회사가 D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콘솔 포트를 C ++로 다시 작성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ABA Games출시 한 많은 게임 은 D 1.x로 작성되었습니다.

나는 D로 게임 프로토 타입을 꽤 많이 썼지 만, 자신의 이익을 위해 그것들을 썼고 결코 발표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이 '실제 세계'에 해당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하드웨어 테스트 스테이션에서 테스터 프로토콜을 추적 성 및 이와 유사한 것들을 위해 표준화 된 출력 형식으로 변환하기위한 소프트웨어를 작성했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유지 보수 및 개발 중입니다).

D 1.x와 Phobos 라이브러리로 작성된 5k 라인 이상의 코드.

D는 배우기 쉽고, Phobos 라이브러리의 일부 함정을 무시하는 것은 프로그램에 대한 진정한 기쁨입니다.


글로벌 최적화 알고리즘 개발에 관한 연구 프로젝트에 D를 사용했습니다. 신경망 훈련 문제에 적용했습니다. 이 "실제 세계"라고 부르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OS X에서 DGCC를 빌드하는 래퍼 스크립트를 작성했습니다.

http://github.com/davecheney/make-gdc-apple/tree/master

다른 DMD 프로그래머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버전의 두 번째 표준 인 D2를 사용합니다. 실시간 애플리케이션 (예 : 3D 엔진)을 작성했습니다.

언어는 매일 점점 더 강력 해집니다. D는 매우 실용적이며 모든 임베디드 기능, 특히 메타 프로그래밍 패러다임은 C ++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구문은 더 명확합니다. filter 또는 reduce 와 같은 함수를 통해 기능적 프로그래밍 의 장점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모든 C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내가 좋아하는 언어이며, 널리 사용되는 언어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우리 가이 질문에 대한 즉각적인 답변이 부족하다는 것을 읽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즉, 많은 스택 애호가 응답자가 D를 사용하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또한 TIOBE 목록에서 순위 수준에 대해 조금 놀랐습니다. 다음으로 연결.

Having said that, Walter Bright has been working on the language for quite a number of years now and I think he has quite a number of `followers' who remember what a good job he did with the Zortech C++ compiler back in the '90s. I also note that the language appears to be leaning towards the functional direction now.


The D's official website enumerates the organizations that are currently using D.

http://dlang.org/orgs-using-d.html

The D wiki also provides a list of organizations, but it's outdated.

Just watch carefully DConf talks.

Almost all people there work for some company, and they use D at work.


I am starting a project to rewrite some of our internal tools from Perl to D. I chose D because I'm pretty excited about the design philosophies of the language. I've been programming for a long time and used a lot of languages, from assemblers to high-level (mostly C) to scripting languages (mostly Perl), and D is the first language I've been enthused about learning in many years.

I decided to move to a compiled language for one main reason - security. Functionally, Perl works quite well for the toolset I work on, but it's insecure - anyone that can run a script can also read, copy and create their own modified version of the tool. (And they do.) I know there are circuitous methods to get around this problem (sort of), but to be honest I don't have enough hours in the day to manage all of that and still get my primary job done.


ldmd2를 사용하여 D에서 광선 추적 렌더러를 시작했습니다.

http://palaes.rudanium.org/SubSpace/render.php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6315/d-programming-language-in-the-real-wor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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