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resx 파일의 모든 리소스를 반복

lottoking 2020. 7. 10. 07:47
반응형

.resx 파일의 모든 리소스를 반복


.resxC #에서 파일의 모든 리소스를 반복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항상 세계화를 고려하기 위해 항상 자원 관리자를 사용하고 파일을 직접 읽지합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Globalization;
using System.Resources;

...


        ResourceManager MyResourceClass = new ResourceManager(typeof(Resources /* Reference to your resources class -- may be named differently in your case */));

ResourceSet resourceSet = MyResourceClass.ResourceManager.GetResourceSet(CultureInfo.CurrentUICulture, true, true);
foreach (DictionaryEntry entry in resourceSet)
{
    string resourceKey = entry.Key.ToString();
    object resource = entry.Value;
}

내 블로그에서 알다시피 블로그 :) 짧은 버전은 자원의 전체 이름을 찾는 것입니다.

var assembly = Assembly.GetExecutingAssembly();

foreach (var resourceName in assembly.GetManifestResourceNames())
    System.Console.WriteLine(resourceName);

사례를 위해 위험을 모두 사용하는 경우 :

foreach (var resourceName in assembly.GetManifestResourceNames())
{
    using(var stream = assembly.GetManifestResourceStream(resourceName))
    {
        // Do something with stream
    }
}

실행중인 어셈블리가 아닌 다른 어셈블리에서 리소스를 사용하는 Assembly클래스 의 다른 정적 메서드 중 일부를 사용하여 다른 어셈블리 개체를 사용 합니다. 그것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


ResXResourceReader 클래스 사용

ResXResourceReader rsxr = new ResXResourceReader("your resource file path");

// Iterate through the resources and display the contents to the console.
foreach (DictionaryEntry d in rsxr)
{
    Console.WriteLine(d.Key.ToString() + ":\t" + d.Value.ToString());
}

  // Create a ResXResourceReader for the file items.resx.
  ResXResourceReader rsxr = new ResXResourceReader("items.resx");

  // Create an IDictionaryEnumerator to iterate through the resources.
  IDictionaryEnumerator id = rsxr.GetEnumerator();       

  // Iterate through the resources and display the contents to the console.
  foreach (DictionaryEntry d in rsxr) 
  {
Console.WriteLine(d.Key.ToString() + ":\t" + d.Value.ToString());
  }

 //Close the reader.
 rsxr.Close();

링크 참조 : Microsoft 예제


리소스 .RESX 파일을에 추가하는 순간 Visual Studio는 동일한 이름의 Designer.cs를 만들어 리소스의 모든 항목을 정적 속성으로 포함하는 클래스를 만듭니다. 리소스 파일의 이름을 입력 한 후 편집기에 점을 입력하면 리소스의 모든 이름을 볼 수 있습니다.

또는 리플렉션을 사용하여 기존 이름을 반복 할 수 있습니다.

Type resourceType = Type.GetType("AssemblyName.Resource1");
PropertyInfo[] resourceProps = resourceType.GetProperties(
    BindingFlags.NonPublic | 
    BindingFlags.Static | 
    BindingFlags.GetProperty);

foreach (PropertyInfo info in resourceProps)
{
    string name = info.Name;
    object value = info.GetValue(null, null);  // object can be an image, a string whatever
    // do something with name and value
}

이 방법은 RESX 파일이 현재 어셈블리 또는 프로젝트의 범위에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수의 "pulse"에서 제공하는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이 방법의 장점은 원하는 경우 현지화를 고려하여 실제 속성을 호출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리소스 속성을 호출하는 형식 안전 직접 메서드를 약간 사용합니다.


ResourceManager.GetResourceSet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LINQ를 사용하는 비용 resourceSet.OfType<DictionaryEntry>()입니다. 예를 들어 LINQ를 사용하면 키 (문자열) 대신 보안 정책 (int)을 기준으로 리소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ResourceSet resourceSet = Resources.ResourceManager.GetResourceSet(CultureInfo.CurrentUICulture, true, true);
foreach (var entry in resourceSet.OfType<DictionaryEntry>().Select((item, i) => new { Index = i, Key = item.Key, Value = item.Value }))
{
    Console.WriteLine(@"[{0}] {1}", entry.Index, entry.Key);
}

너겟 패키지 System.Resources.ResourceManager(V4.3.0)에서는 ResourceSetResourceManager.GetResourceSet사용할 수 없습니다.

ResourceReader이 게시물에서 제안한대로를 사용하여 " C # -ResourceManager (위성 어셈블리에서) 에서 제안한대로를 사용하여 없습니다. "

여전히 리소스 파일의 키 / 값을 읽을 수 있습니다.

System.Reflection.Assembly resourceAssembly = System.Reflection.Assembly.Load(new System.Reflection.AssemblyName("YourAssemblyName"));
String[] manifests = resourceAssembly.GetManifestResourceNames(); 
using (ResourceReader reader = new ResourceReader(resourceAssembly.GetManifestResourceStream(manifests[0])))
{
   System.Collections.IDictionaryEnumerator dict = reader.GetEnumerator();
   while (dict.MoveNext())
   {
      String key = dict.Key as String;
      String value = dict.Value as String;
   }
}

사용 SQL에 LINQ를 :

XDocument
        .Load(resxFileName)
        .Descendants()
        .Where(_ => _.Name == "data")
        .Select(_ => $"{ _.Attributes().First(a => a.Name == "name").Value} - {_.Value}");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041000/loop-through-all-the-resources-in-a-resx-fil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