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de 놀이터가 '실행 놀이터'또는 '시작 시뮬레이터'에 코드를 실행하지 않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일부 코드를 테스트하기 위해 새 놀이터를 만들 때마다 Xcode가 멈추고 코드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화면 상단에 '실행중인 놀이터'또는 '시작 시뮬레이터'문구가 표시되고 옆에 로딩 아이콘이 유람하게 회전하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발음. 여기서는 무한정 계속되고 있고 Xcode가 멈추고 콘솔에 인쇄합니다.
Playground execution failed: error: Couldn't lookup symbols:
__swift_FORCE_LOAD_$_swiftCoreImage
__swift_FORCE_LOAD_$_swiftFoundation
_playground_log_hidden
_playground_logger_initialize
_playground_log_postprint
thread #1: tid = 0xc0cd0, 0x000000010ea7c3c0 MyPlayground`executePlayground, queue = 'com.apple.main-thread', stop reason = breakpoint 1.2
frame #0: 0x000000010ea7c3c0 MyPlayground`executePlayground
frame #1: 0x000000010ea7b9c0 MyPlayground`__37-[XCPAppDelegate enqueueRunLoopBlock]_block_invoke + 32
frame #2: 0x000000010f59625c CoreFoundation`__CFRUNLOOP_IS_CALLING_OUT_TO_A_BLOCK__ + 12
frame #3: 0x000000010f57b304 CoreFoundation`__CFRunLoopDoBlocks + 356
frame #4: 0x000000010f57aa75 CoreFoundation`__CFRunLoopRun + 901
frame #5: 0x000000010f57a494 CoreFoundation`CFRunLoopRunSpecific + 420
frame #6: 0x0000000114985a6f GraphicsServices`GSEventRunModal + 161
frame #7: 0x0000000110124f34 UIKit`UIApplicationMain + 159
frame #8: 0x000000010ea7b6e9 MyPlayground`main + 201
frame #9: 0x0000000112ad268d libdyld.dylib`start + 1
frame #10: 0x0000000112ad268d libdyld.dylib`start + 1
macOS Sierra 10.12에서 Xcode 8.0 (8A218a)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하드웨어 :
MacBook Pro (13 "Mid-2012) 2,5GHz
Intel Core i5
4GB 1600MHz Ram DDR3
나는 주변을 둘러 쌉니다.
https://forums.developer.apple.com/thread/5902
https://github.com/jas/playground/issues/9
내가 이미 성공하지 못한 것들 :
- Xcode 재시작
- Xcode (7.3으로 다운 그레이드하지 않습니다 8.0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기계 재시작
- 새로운 놀이터 만들기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나는 프로그래밍에 익숙하지 않고 Swift를 열심히 배우려고 노력하고 Xcode는 실제로 불가능합니다 ...
미리 감사합니다, 건배
답변 macOS 플랫폼으로 전환
놀이터를 만들면 기본적으로 iOS 플랫폼을 선택하고 UIKit을 자동으로 가져옵니다. 그것은 항상 충돌하고 존재하는 UIKit입니다 . (연습) 코드가 UIKit을 사용하지 않는 MacOS 플랫폼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 으로 주요 iOS 및 맥 OS 사이의 (정확하지하지만) 차이 AppKit의와 UIKit입니다.
Xcode Playground의 오른쪽 상단에서 유틸리티 표시하십시오 / 배포-> 파일 관리자-> 놀이터 설정-> 플랫폼-> macOS를 클릭합니다.
나는 다음을 시도하고 그것은 나를 위해 일했다 :
- 하단의 "놀이터 정지"버튼을 누르십시오
- 첫 번째 주석 행을 제거하고 문을 첫 번째 행으로 만드십시오. 없습니다.
- 실행 버튼을 누르십시오
필자의 경우 Xcode 8.3.2는 아래 단계로 시도하면 작동합니다.
- 파일-> "이름. 놀이터"닫기
- 파일-> 플레이 그라운드 닫기
- Xcode 종료
- Xcode 다시 열기
Buggy Simulator의 주요 프로세스는 Xcode가 종료 된 후에도 여전히 작동합니다. 따라서 단계는 다음과 가변됩니다.
- Xcode를 종료하십시오.
- 죽여
com.apple.CoreSimulator.CoreSimulatorService
활동 모니터에서 프로세스; - Xcode를 실행하고 플레이 그라운드를 실행하십시오.
내 경험상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 놀이터 방지 하단에있는 ► 화살표를 선택하여 "수동 실행"을 선택하여 Swift 놀이터 새로 고침
- Xcde 종료
- Xcode 다시 시작
아주 잘 작동합니다.
첫 번째 줄의 주석을 취소했습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해결되었습니다. Xcode를 닫았다가 다시 시도하고 Activity Monitor에서 com.apple.coresimulator를 강제 종료하십시오.
가져 오기 오기 PlaygroundSupport를 추가하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수동 처리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일했습니다.
나는 똑같은 문제가 있었다. 내가 한 것은 어시 스턴스 에디터를 여는 것이 좋게 어시 스턴스 에디터를 닫아도 모든 것이 잘 작동한다! 왜 시행 착오인지 묻지 이것이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결국 활동 모니터에서 com.apple.CoreSimulator.CoreSimulatorService 프로세스를 종료하기 전에 활동 모니터에서 xcode를 종료해야합니다 . 나는 여러 번 프로세스를 죽이려고 시도 여전히 실행중인 경우 com.apple.CoreSimulator.CoreSimulatorService 프로세스가 방금 죽인 경우에도 다시 팝업 된다는 것을 깨달았 습니다.
잠시 실행 한 후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었습니다.> 디버그 영역> 콘솔 활성화로 이동 한 다음 다시 플레이하여를 위해 일했습니다.
Xcode 10.2를 사용하고 동일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Online Swift Playground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내 목적에 따라합니다! :-)
제 경우에는 문제가 사용자에 의해 유발되었습니다. 보조 편집기를 표시했지만 라이브 뷰가 선택되지 않았습니다. 다음과 같은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이렇게하지 :
나는 같은 문제에 직면했지만 인터넷 검색과 약간의 실험을 한 후에 import UIKit
다른 라이브러리를 가져 오기 전에 항상 예정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iCloud 저장 공간 계획을 확인하십시오!
하나가 있으면 데스크톱 및 문서 폴더를 포함하는 전체 컴퓨터를 동기화합니다. 대신 홈 폴더 (command + shift + h)에 "로컬 파일"폴더를 생성하고 Playground 프로젝트를 iCloud와 동기화하지 않는 곳에 두십시오.
이것은 나를 위해 일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바랍니다! :)
먼저 내장 주석 행을 삭제하십시오.
나에게 맞는 마지막 팁 : iOS 시뮬레이터가 실행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서로 충돌합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Python / Django를 사용하여 HTML 사용 / 인코딩을 어떻게 수행합니까? (0) | 2020.07.15 |
---|---|
Node.js를 통해 Postgres에 연결하는 방법 (0) | 2020.07.15 |
Moment.js를 사용하여 현재 유닉스 타임 스탬프를 사용하여 (0) | 2020.07.15 |
Javascript에서 쿼리 매개 변수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0) | 2020.07.15 |
DataGrid에서 선택한 행의 색상을 설정하는 방법 (0) | 2020.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