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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 현실 프레임 워크

lottoking 2020. 7. 19. 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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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 현실 프레임 워크


안드로이드 폰용 증강 현실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계획입니다. 증강 현실에 대한 기존의 프레임 워크가 구현 프로그램에 구현되어 있습니까?


아이디어를 얻을려면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기존 앱 및 해당 API : Android 시장에는 Layar 및 Wikitude가 잘 보강 된 현실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기타 SomaViewGeoVector는 또한 존재한다. AFAIK, WikitudeLayar 가 API를 공개했습니다.

툴킷 : 이와 같은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는 NyARToolkit 이라는 툴킷도 있습니다 .

튜토리얼 : Chris Haseman의 DevX 가이드

행운을 빕니다!


새로운 Qualcomm AR SDK http://developer.qualcomm.com/dev/augmented-reality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증강 현실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a) 마커 기반-컴퓨터 비전 및 이미지 분석을 사용하여 해당 회전으로 이미지를 그릴 수 있도록 인식하기 2 차원 마커가 필요합니다 (ARToolkit)

b) 위치 정보 및 방향 기반-앱이 지구상의 정확한 위치와 현재 위치를 알고 있고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사용자가 보는 것을 계산 함을 의미합니다. (레이어, 휘도)

junaio와 같은 앱은 두 가지를 혼합


이 페이지 http://socialcompare.com/en/comparison/augmented-reality-sdks 는 증강 현실 프레임 워크의 광범위한 비교를 보여줍니다. 가요 년 3 월 2013 업데이트 .

특집


나는 개발자 중 하나입니다 봐! 보기! Android에서 증강 현실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기위한 완벽한 프레임 워크입니다.

마드리드 대학 대학교에서 최종 프로젝트로 개발되었습니다.

특징 특징은 다음과 있습니다.

  • 증강 현실
  • 위치 실내
  • 원격 서비스
  • 3D, 2D 및 카메라
  • 반복을 반복

또한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앱을 개발하고 공식 웹에 게시되었습니다.

추가 정보 :

공식 웹 사이트 -http : //www.lookar.net/en/

프로젝트 유지 – https://sourceforge.net/projects/lookar/


Mixare를 확인하십시오. 안드로이드를위한 멋진 AR 프레임 워크입니다. 앞에서 대부분의 대부분의 제안과 달리 (모두 확실하지 않음) Mixare에서 소스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전 오픈 소스 마커 기반 증강 현실 프레임 워크. http://code.google.com/p/android-augment-reality-framework/


안녕하세요, 저는 github의 오픈 소스 프로젝트 인 AndroidARKit을 유지 관리합니다. 당신의 기반이며 간단한 foursquare 예제 응용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또는 여기 . 위에 링크 된 devX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저작자 표시와 함께 상업적 사용이 허가되었습니다. 따라서 상용 앱에서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http://layar.com/ 은 내가 본 가장 인기있는 것입니다. layar와 거의 같은 방식으로 정보를 다운로드하고 표시 할 수있는 앱을 만들었습니다. 꽤 간단합니다.


AR에 관심이있는 사람은 http://code.google.com/p/droidar/ 를 참조 하십시오.

Android 기반 위치 기반 및 마커 기반 AR을위한 오픈 소스 프레임 워크입니다.


AR metaio (Junaio 개발자)의 개척자는 metaio Mobile SDK (2011 년 4 분기) 의 무료 버전을 출시 할 예정 입니다. :)


AR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FLOSS 시스템을 알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LibreGeoSocial입니다


BeyondAR 은 무료이며 아파치입니다 v2입니다


artoolkit 에 Symbian 포트가 것이 알고 있습니다. 어쩌면 안드로이드에 대한 포트가있을 수 있습니다.


Wikitude API는 Android 애플리케이션의 또 다른 대안입니다. http://www.wikitude.org/developers


Layar Player를 찾았습니다 .

"Layar Player는 누구나 증강 현실 레이어를 자신의 응용 프로그램에 직접 포함시키는 수있는 도구입니다."

현재 Layar Player는 iPhone 전용이지만 2011 년 4 분기에 Android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 'Fusion Mobile 은 바코드 지원, 얼굴 추적 및 센서 지원 기능이있는 마커 기반 및 위치 기반 플랫폼입니다.


이거 한번 해봐! 오픈 소스 프로젝트 : http://code.google.com/p/andar/


reinier가 말했듯이 artoolkit이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이 안드로이드 확인 밖으로


ar23d 는 Android 2.2 이상 및 Android 3.0 이상용 3D 증강 현실 SDK입니다. 웹 사이트에서 비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Android 증강 현실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GPS (lat / lon) 좌표를 화면 (x / y) 좌표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항아리 가져 오기는 모든 계산을 처리합니다.


String SDK를 사용해 생각합니다.

http://www.poweredbystring.com/licensing

에서 프로젝트 zip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https://github.com/kyleroche/Professional_iOS_AugmentedReality/blob/master/Ch10/mobile/mobile/ViewController.m

그런 다음 CH-10 프로젝트를 열면 com.isidorey.mobile BundleIdentifier로 잠겨 있습니다. 따라서 isidoreywildcard * 이름으로 약력을 작성했습니다. 실행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해결책이 아닙니다.

자신의 프로비저닝은 약력을 사용하여 실행해야합니다.

먼저 등록하십시오

http://www.poweredbystring.com/licensing

그런 다음 demoVersion을 다운로드하여 검색. libStringOGLPro-1.1-com-isidorey-mobile.a (다운로드 한 데모 프로젝트에서 .a 정적 라이브러리를 얻습니다) 정적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책을 읽는 것이 낫다

http://www.amazon.com/Pro-iOS-5-Augmented-Reality/dp/1430239123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939318/augmented-reality-frame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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