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de 6.4 선택한 응용 프로그램
Xcode 6.4로 iTunes Connect를 강화합니다. 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전 단계에서 개발자 계정을 통해 약제를 사용 가능합니다. 모든 식별자를 다시 확인했습니다. Application Loader도 시도했지만 기본적으로 동일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이상한 점은 몇 시간 전에 다른 앱을 문제없이 먼저 출시했다는 것입니다.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pplication Loader를보고 보았습니다. 2 시간 작동하지 않습니다. App Store에서 앱을 설치하는 데 이상한 점이 있습니다. 새로운 서비스 약관이 나타납니다. 그 후 이전의 "존재하지 않은"계정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때 App Loader를 메서드를 사용합니다. Apple 측에서 곧 수정 될 내용이 있어야합니다.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앱을 앱 스토어로 전송하기 위해 수행 한 작업은 다음과 가변합니다.
XCODE에서 "아카이브"를 생성하면 "오거나이저"창 / 팝업이 생기면 그리고 같이 유효성을 검사합니다. "내보내기"를 클릭하고 "iOS 앱 스토어 배치를 위해 저장"을 선택하십시오. 어딘가에 저장 하고이 위치를 기록하면 IPA 파일이 필요합니다.
https://itunesconnect.apple.com/apploader/ApplicationLoader_3.1.dmg 의 "Application Loader"를 설치하십시오 ( 아직없는 경우).
간단한 단계에 따라 앱을 앱 스토어로 푸시하십시오. 즉, "앱 제공"이며 IPA 파일을 선택하면됩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다른 사람이 Application Loader에서 성공을 거두 있지만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서비스를 사용할 수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 » 훌륭합니다!
어제 iOS 9.1이 출시 된 이래 단계로 Xcode 6.x가 단계적으로 폐지 작동이 특정 프로젝트를 위해 Xcode 7.x로 마이그레이션 할 준비가되지 않았습니다.
Xcode 6.x로 보관하고 Xcode 7.1의 Organizer를 사용하여 App Store에서 출시하여 성공했습니다. 절차는 다음과 가변합니다.
- Xcode 6.x의 이름을 바꿉니다 (제 경우에는 Xcode632.app).
- 업그레이드가 아닌 .dmg 파일에서 Xcode 7.1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
- Xcode 6.x에서 앱 빌드 및 보관
- Xcode 6.x 닫기
- Xcode 7.1을 시작하지만 프로젝트를 열지합니다 .
- Xcode 7에서 Window-> Organizer를 선택하십시오.
- App Store에 출시하십시오.
Xcode 및 Application Loader 업로드가 모두 실패하는 경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Xcode 7을 다운로드하고 새 빌드를 업로드하려고 할 때 버전 또는 앱을 빌드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작동해야합니다.
Xcode 버전과 관련이없는 iTC의 버그 / "기능"인 것입니다. 보다로 제공되는 프레임 워크는 앱 버전과 일치하도록 버전 (CFBundleShortVersionString)과 충돌해야합니다. 관련 주제 : https://github.com/CocoaPods/CocoaPods/issues/4421 https://github.com/Carthage/Carthage/issues/859
Application Loader를 내장 내보내기 및 업로드가 저에게 적용합니다.
Xcode 6.4 및 7.1을 사용하여 아카이브를 업로드하지 못했지만 Xcode 7.0.1로 계속 업로드했습니다. http://adcdownload.apple.com/Developer_Tools/Xcode_7.0.1/Xcode_7.0.1.dmg
업데이트 : Apple 이이 버그를 수정 한 발표합니다. Xcode 6.4를 사용하여 iTunes Connect에 빌드를 사용하여 업로드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주최자 버그 또는 iTC 버그라고 생각하지만 수정했습니다.
솔루션이 응용 프로그램 로더를 사용하기 전에.
Xcode 6.x를 사용하여 출시 할 수 있습니다. Xcode 7은 ATS로 인해 많은 리팩토링이 필요하기 때문에 6.x에서 빌드를 업로드해야합니다. 표준 "AllowArbitraryLoads"는 내 프로젝트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Apple의 새로운 버전 번호 유효성 검사 논리로 녹화 수있는 것입니다. 이 경우 앱의 버전 번호는 끝에 ".1"을 추가하면 Application Loader를 사용하여 앱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이 오류 메시지는 "선택한 응용 프로그램이 존재하지 않습니다"라는 이상한 메시지입니다.
나는 같은 문제가있는 곳이 있었다. Application Loader로 업로드하려고 시도한 후 발생했습니다. 포드 및 정적 라이브러리에서 info.plist를 모두 제거 후 내 빌드를 업로드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OSX를 10.10.5로, XCode를 7.0.1로 업데이트해야합니다. XCode에서는 몇 개의 키를 설정해야합니다. 앱 또는 게임에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한 경우 NSAppTransportSecurity 키가 필요합니다. 이 설정 후에는 xcode 자체에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그리고 라이브 아이튠즈 연결에 문제가 없습니다.
<key>UIRequiresFullScreen</key>
<true/>
<key>NSAppTransportSecurity</key>
<dict>
<key>NSAllowsArbitraryLoads</key>
<false/>
<key>NSExceptionDomains</key>
<dict>
<key>domain.com</key>
<dict>
<key>NSExceptionAllowsInsecureHTTPLoads</key>
<true/>
<key>NSExceptionMinimumTLSVersion</key>
<string>TLSv1.1</string>
<key>NSExceptionRequiresForwardSecrecy</key>
<false/>
<key>NSIncludesSubdomains</key>
<false/>
<key>NSThirdPartyExceptionAllowsInsecureHTTPLoads</key>
<false/>
<key>NSThirdPartyExceptionMinimumTLSVersion</key>
<string>TLSv1.1</string>
<key>NSThirdPartyExceptionRequiresForwardSecrecy</key>
<false/>
</dict>
</dict>
</dict>
어떤 문제에 대한 나의 해결책은 Fastlane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https://fastlane.tools
먼저 GYM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빌드 / 아카이브하고 파일럿을 iTunesConnect Testflight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코드 서명, 서명 등록 모든 문제 해결 방법 권장 할 수 있습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 포인터 : 누가 개체를 소유하고 있습니까? (0) | 2020.07.28 |
---|---|
WiFi를 통해 한 Android 스마트 폰에서 다른 스마트 폰으로 라이브 스트림 비디오 (0) | 2020.07.28 |
비밀 요점을 공개로 바꾸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0) | 2020.07.28 |
이 방법이 왜 4를 꼽고 인쇄합니까? (0) | 2020.07.28 |
충분한 날짜 시간 대 시간 모듈의 차이점 (0) | 2020.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