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디버거 '마법의 이름'에 대해 배울 수있는 곳
Reflector를 사용하는 본 적이있는 C # 컴파일러가 디버거에서 '특별한'표시를해야하는 유형, 메소드, 필드 및 지역 변수를 생성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S $'로 시작하는 지역 변수는 사용자에게 표시되지 않습니다. 익명 메서드의 클로저 유형, 자동 속성의 지원 필드에 대한 다른 특수 명명 규칙이 있습니다.
내 질문 : 명명 규칙에 대해 어디서 배울 수 있습니까? 누구든지 일부 문서에 있습니까?
내 목표는 PostSharp 2.0이 동일한 규칙을 사용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컴파일러의 문서화되지 않은 구현 사항이며 (업데이트 : 현재 세부 정보는 C # 소스를 참조하십시오. 아래 설명은 다소 오래되었습니다.)GeneratedNames.cs
그러나 나는 좋은 사람이기 때문에 그 세부 사항 중 일부는 다음과 가변적이다.
옵티마이 제거하는 경우에는 사용되지 않은 지역 변수가있는 경우에는 어쨌든 PDB로 디버그 정보를 내 보냅니다. __Deleted$
변수에 이러한 접미사 를 붙여 디버거가 해당 변수가 소스 코드에 있지만 바이너리로-display되지 않음을 알 수 있도록했습니다.
컴파일러에 의해 할당 된 임시 변수는 CS $ X $ Y 패턴으로 이름이 지정됩니다. 여기서 X는 "임시 종류"이고 Y는 지금까지 할당 된 임시 수입니다. 임시 종류는 다음과 달라집니다.
0 --> short lived temporaries
1 --> return value temporaries
2 --> temporaries generated for lock statements
3 --> temporaries generated for using statements
4 --> durable temporaries
5 --> the result of get enumerator in a foreach
6 --> the array storage in a foreach
7 --> the array index storage in a foreach.
8에서 264 사이의 임시 종류는 다차원 배열을위한 추가 배열 스토리지입니다.
264 이상의 임시 종류는 대부분의 고정하는 고정 문과 관련된 임시에 사용됩니다.
다음에 대해 특수 컴파일러 생성합니다.
1 --> the iterator state ("state")
2 --> the value of current in an iterator ("current")
3 --> a saved parameter in an iterator
4 --> a hoisted 'this' in an iterator ("this")
5 --> a hoisted local in an iterator
6 --> the hoisted locals from an outer scope
7 --> a hoisted wrapped value ("wrap")
8 --> the closure class instance ("locals")
9 --> the cached delegate instance ("CachedAnonymousMethodDelegate")
a --> the iterator instance ("iterator")
b --> an anonymous method
c --> anonymous method closure class ("DisplayClass")
d --> iterator class
e --> fixed buffer struct ("FixedBuffer")
f --> anonymous type ("AnonymousType")
g --> initializer local ("initLocal")
h --> query expression temporary ("TransparentIdentifier")
i --> anonymous type field ("Field")
j --> anonymous type type parameter ("TPar")
k --> auto prop field ("BackingField")
l --> iterator thread id
m --> iterator finally ("Finally")
n --> fabricated method ("FabricatedMethod")
o --> dynamic container class ("SiteContainer")
p --> dynamic call site ("Site")
q --> dynamic delegate ("SiteDelegate")
r --> com ref call local ("ComRefCallLocal")
s --> lock taken local ("LockTaken")
마법의 이름을 생성하는 패턴은 다음 P<N>C__SI
과 같습니다.
- P는 캐시 된 대리자 및 표시 클래스 인스턴스의 경우 CS $이고 그렇지 않으면 비어 있습니다.
- N은 사물과 관련된 원래 이름입니다 (있는 경우).
- C는 위에 나열된 문자 1부터 s까지입니다.
- S는 설명 접미사 ( "current", "state"등)이므로 메타 데이터를 읽을 때 위의 표를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 나는 선택적 고유 번호입니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508828/where-to-learn-about-vs-debugger-magic-names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va 7 이후로 하나의 시스템 만 평가하는 Java의 삼항 연산자 -Java 1.6 이하에서는 달라졌습니까? (0) | 2020.08.12 |
---|---|
이 소스 코드는 C에서 언어를 켜고 있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습니까? (0) | 2020.08.12 |
Python에서 이미지의 exif 데이터를 어떻게 읽습니까? (0) | 2020.08.12 |
YAML 멀티 라인 어레이 (0) | 2020.08.12 |
SQL Server의 IsNull () 함수에 해당하는 C # (0) | 2020.0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