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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 03 throw () 지정자 C ++ 11 noexcept의 차이점

lottoking 2020. 9. 1. 0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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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 03 throw () 지정자 C ++ 11 noexcept의 차이점


사이에 다른 차이가 throw()noexcept가동 및 실행 시간을 확인하고 떨어져 있습니까?

Wikipedia C ++ 11 기사는 C ++ 03 throw 지정자가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다고 제안합니다.
왜 당신은 noexcept모든 것을 다룰 수 있습니까?

[참고 : 언급 나는 이 질문 하고 이 문서를 .하지만, 중단의 고체 이유가 없어 수 있습니다]


지정 예외 자는 일반적으로 끔찍한 아이디어 이기 때문에 예외 지정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 noexcept예외 지정자의 합리적으로 유용한 사용이기 때문에 추가되었습니다. 함수 예외를 던지지 않을 때를 아는 입니다. 따라서 그것은 이진 선택이됩니다 : 던질 함수와 던지지 않을 함수입니다.

noexcept더 강력 throw()하기 때문에 모든 던짐을 제거하는 대신 추가 noexcept. noexcept할당되는 시간이 부울로 해석됩니다. 부울이 참이면 noexcept스틱입니다. 부울이 거짓 noexcept이면가 고정되지 않고 throw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struct<typename T>
{
  void CreateOtherClass() { T t{}; }
};

합니까 CreateOtherClass던져 예외? T기본 생성자가의 할 수 난 웬지 -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말합니까? 이렇게 :

struct<typename T>
{
  void CreateOtherClass() noexcept(is_nothrow_default_constructible<T>::value) { T t{}; }
};

주어진 CreateOtherClass()유형의 기본 생성자가 던지면 던질 것입니다. 이는 예외 예외 지정자의 주요 문제 중 하나 인 호출 스택을 전파 할 수없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으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throw().


noexcept 시간에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구현은 단지 실행될 때 모든 함수가 허용되지 않는 예외를 던지거나 던질 수 있습니다.

함수가 선언 할 때 noexcept유일한 throw()예외를 던지려고 할 때 유일한 예외는 하나의 호출 terminate과 다른 호출 unexpected과 후자의 예외 처리 스타일이 사용하지 않는 예외는 입니다.


std :: 예기치 않은 ()는 동적 예외 사양이 위반 될 때 C ++ 작동에 의해 호출됩니다. 예외 사양이 유형의 예외를 금지하는 함수에서 예외가 발생합니다.

std :: 예기치 않은 ()는 프로그램에서 직접 호출 될 수도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std :: 예기치 않은 현재 회의 std :: expected_handler를 호출합니다. 기본 std :: expected_handler는 std :: 종료를 호출합니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2833241/difference-between-c03-throw-specifier-c11-noexce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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