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서 "명령 / bin / sh가 종료 코드 1로 실패"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내 응용 프로그램에서 코코아 정적 라이브러리를 사용했습니다. 내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때 다음 오류가 발생합니다.
Shell Script invocation error:can't open input file:
/Users/sijuthomas/Library/Developer/Xcode/DerivedData/SCXML2-
bbttehupryhijphhjdiemcytkvgy/Build/Products/Debug-iphonesimulator/
libSCXMLParser.a (No such file or directory)
Command /bin/sh failed with exit code 1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합니까?
선택하지 않은 경우 On Run을 클릭합니다.
키 체인 액세스를 거부했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이 문제를 해결 키 체인을 열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화면 오른쪽 상단의 잠금을 클릭하여 다시 잠그면 보관할 수 있고 작동합니다.
"파생 데이터"삭제는 저에게 그렇습니다.
Xcode에서 파일> 작업 공간 설정 이동하고 파생 데이터 파일 경로 옆의 화살표를 클릭 한 다음 "파생 데이터"폴더를 휴지통으로 이동합니다.
셸 확장을 실행 중이며 특정 파일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봐 Target -> Build-Phases -> RunScript
펼쳐를 실행하는 경우.
빌드 출력 (네비게이터 패널)에서 펼쳐보기 실행 중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장가 잘못된 작업을 수행하면 빌드 단계가 중지됩니다.
나는 같은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Xcode 6.4의 문제를 해결하기 다음 단계를 사용하십시오 .
- 를 클릭 보기 프로젝트 네비게이터 에서 Navigator 창
- 이제 네비게이터 창 바로 아래에서 프로젝트 선택
- 오리 지 선택
- 빌드 단계 탭을 선택합니다.
- 펼쳐 실행 드롭 다운 옵션 열기
- 선택 확장 실행에만 설치 체크 박스
이제 프로젝트를 정리 (cmd + shift + k) 하고 프로젝트를 빌드합니다.
빌드 폴더 청소 (Cmd + Shift + Alt + K)가 저에게 그렇습니다.
1) pod 폴더와 .xcworkspace 파일을 삭제합니다. 2) 터미널에서 폴더를 엽니 다. 3) "pod install"을 입력합니다.
.a 라이브러리를 xcode projet에 추가 했습니까? (프로젝트-> 빌드 단계-> 바이너리를 라이브러리와 연결-> '+'클릭-> '기타 추가'클릭-> 라이브러리 선택)
라이브러리가 시뮬레이터와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iDevice (시뮬레이터가 아님) 용으로 컴파일을 시도 했습니까?
(나는 이미 두 번째 문제로 싸웠습니다. 시뮬레이터에서 작동하지 않는 라이브러리가 있지만 실제 장치로 컴파일됩니다 ...)
저에게는 인증서가 만료되었습니다. 새 인증서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Xcode (7)을 다시 시작하려고 시도했지만 아무것도 ( 당신 이 나를 위해 iOS 개발을 껐다가 다시 켜 보았습니다 :-)). 그런 다음 내 상자를 다시 시작해 보았습니다.
제 경우에는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파일을 복사 할 때 스크립트가 실패했습니다. 특정 폴더에 대한 쓰기 권한이있는 Finder와 관련이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 에게이 오류는 소스 트리에서 코드를 가져올 때 버전 번호를 1에서 1.0으로, 빌드 번호를 6에서 1.1로 변경했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방금 다시 변경하고 빌드 번호를 6에서 7로 변경했는데 제대로 작동했습니다.
내 경우에는 스크립트 가 실패한 경로에 공백이있었습니다. 변수를 사용하는 경우 $PROJECT_DIR
또는 변수를 각각 $TARGET_BUILD_DIR
바꾸 "$PROJECT_DIR"
거나 "$TARGET_BUILD_DIR"
따옴표를 추가 한 후 스크립트가 성공적으로 실행되었습니다.
스크립트를 파일에 넣고 명령 줄 끝에 2> / dev / null 을 사용하여 해당 파일을 실행하십시오 !
이렇게하면 명령에 문제가 있어도 xcode 빌드가 중단되지 않습니다.
제 경우에는 연결된 iPhone에서 이전 앱 사본을 제거하는 명령 만 실행 했으므로 iPhone이 없으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해결하려면 :
$mobiledevice uninstall_app com.my.app 2>/dev/null
나를 위해 일한 유일한 방법 :
1) CleanMyMac으로 파생 데이터 삭제 : 시스템 정크-> Xcode 정크-> Xcode 파생 데이터
2) Xcode에서 : 제품-> 청소
위의 모든 작업을 수행하고 문제에 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위의 모든 것을 시도하고 Xcode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나는 내가 한 일 목록을 것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마침내과 무엇을했다
첫째, 설치시에만 스크립트 실행에 대한 응답이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파생 데이터 삭제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작동 한 것 :
빌드 단계에 새 빌드 단계를 추가했습니다.
새 파일 복사 단계
선택한 프레임 워크를 드롭 대상으로 끌어다 놓습니다.
'대상'을 프레임 워크로 설정
Kevin Le의 중간 게시물 로 인한 크레딧
해당 옵션 (예 : cocoapods 사용)을 선택 취소하지 않으려는 사람들의 경우 인증서 / 키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Xcode (또는 명령 줄 도구와 같이 사용중인 도구)는 키 체인의 인증서 / 키를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를 위해 키 체인을 열고 사용하려는 인증서 (일반적으로 login
키 체인에 있음 My Certificates
) 를 찾고 키 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고을 선택 Get Info
하고 Access Control
탭을 클릭 한 다음 앱을 목록에 추가합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키 체인을 잠금 해제 해보십시오.
옵션은 다른 특정 앱 대신 모든 애플리케이션 이이 항목에 접근 하도록 허용을 선택 하거나 System
해당 맥 모든 user-계정의간에 공유되는 키 체인으로 인증서 / 키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인증서가 없습니까?
2) 옵션 : 포드 업데이트, 파생 데이터 정리,
모든 포드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십시오.
단계 :
- 모든 포드에 주석 달기 및 실행
pod install
- 모든 포드의 주석 처리를 제거하고 실행
pod install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ngodb에 강력하지 않습니다. errno : 61 연결이 거부되었습니다. (0) | 2020.09.08 |
---|---|
C / C ++에서 log base (2)를 작성하는 방법 (0) | 2020.09.08 |
코드 골프 : 피아노 (0) | 2020.09.08 |
AWS CLI $ PATH 설정 (0) | 2020.09.08 |
스토리 보드 / xib 파일에서 UIImage renderingMode 수정 (0) | 2020.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