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onsole.WriteLine () 및 너무 많은 인수 오버로드가 필요하십니까?

lottoking 2020. 9. 14. 21:22
반응형

Console.WriteLine () 및 너무 많은 인수 오버로드가 필요하십니까?


를 살펴보면서 설명서 Console.WriteLine()메서드에 여러 over-로드가 있음을 알았 습니다. 특히 저의 호기심과 부분적인 혼란은 다음과 관련이 있습니다.

public static void WriteLine(string format, params object[] arg);
public static void WriteLine(string format, object arg0);
public static void WriteLine(string format, object arg0, object arg1);
public static void WriteLine(string format, object arg0, object arg1, object arg2);
public static void WriteLine(string format, object arg0, object arg1, object arg2, object arg3);

더 된 것입니다. 첫 번째 추가 외 다른 4 개의 추가가 필요 확장입니까? 첫 번째 방법은 다른 방법이 할 수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최대 4 개의 인수 (마지막 인수)를 처리하는 추가 처리하려는 성능 오버로드를 제공합니까? 최대 4 개의 인수 배열을 통과하는 오버 헤드가 다음 오버로드에 대한 요구를 할만 큼 충분히 큰가요?


일반적으로 첫 번째 입체가 다른 입체에 충분할 수있는 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params메소드 그룹 바인딩과 같은 간접적 인 경우에는 키워드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엄격하게 사실이 아닙니다 . 예를 들면

delegate void E(string format, object o1);
E e = Console.WriteLine;

params특정 적합하지 않을 때 적합하지 않습니다.

public static void WriteLine(string format, object arg0);

그래도 꽤 난해한 경우입니다. 더 중요한 이유는 다음과 가변적입니다.

  1. params키워드 를 지원하는 데 모든 CLI 언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수동으로 호출을 생성하기 위해 간단한 WriteLine을 호출 할 필요가있는 언어에 대한 부담이 있습니다.
  2. 공연. params오버로드를 호출하면 컴파일러에 의해 암시 적으로 수행 된 경우에도 호출자가 배열을 할당하도록합니다. 할당은 .Net에서 성능하지만 무료는 아닙니다. 이와 같은 작은 것들은 특히 Console.WriteLine. 다른 경우에 있다면 기존에 할당을 피할 수 있습니다.

오버로드는 params 키워드가없는 C ++ / CLI 프로그램의 편의를위한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C # 2.0에서 매개 변수가 도입되는 사실을 잊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params 키워드가없는 경우 .NET 1.1에서 오버로드가 발생합니다.


나는 JaredParjaket 의 훌륭하고 설명적인 답변을 가지고 생각 하지만 한 가지 생각하는 질문이 이미 있습니다.

사용자 가 필요에 따라 위의 기능을 사용 하기 위하여 자유로울 수있는 것이 생각합니다 . 어레이를 생성 할 때보 다 훨씬 더 편리합니다.

나는 C #을 배우기 시작했을 때 배열을 거의 사용하지 않을 때 발생 하는 배열 을 사용하는 것이 나에게 복잡한 작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배열을 할당하고 적절한 값으로 초기화하는 것은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성능 문제가 아닙니다. 그러나 유용성은 그 타당한 이유입니다.

아래 코드는 작은 규모를 제공합니다.

public class TipCalculator {
    private const double tipRate = 0.18;
    public static int Main(string[] args) {
        double billTotal;
        if (args.Length == 0) {
            Console.WriteLine("usage: TIPCALC total");
            return 1;
        }
        else {
            try {
                billTotal = Double.Parse(args[0]);
            }
            catch(FormatException) {
                Console.WriteLine("usage: TIPCALC total");
                return 1;
            }
            double tip = billTotal * tipRate;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Bill total:\t{0,8:c}", billTotal);
            Console.WriteLine("Tip total/rate:\t{0,8:c} ({1:p1})", tip, tipRate);
            Console.WriteLine(("").PadRight(24, '-'));
            Console.WriteLine("Grand total:\t{0,8:c}", billTotal + tip);
            return 0;
        }
    }
}

자세한 내용은 http://msdn.microsoft.com/en-us/library/aa324774(v=vs.71).aspx 링크 를 참조하십시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2242474/console-writeline-and-the-need-for-so-many-argument-overload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