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헤더 내부 앵커 또는 그 반대 -SEO와 관련하여 다른 점이?

lottoking 2020. 9. 25. 08:19
반응형

헤더 내부 앵커 또는 그 반대 -SEO와 관련하여 다른 점이?


나는 예를 들어 Wordpress 블로그를 만들 때 항상이 질문 (보다 간단한 질문)을 우연히 발견합니다. 링크가되어야하는 헤드 라인을 앵커 <a>요소로 래핑 해야할지 아니면 반대 방향이어야합니다. 그리고 왜?

(1) :

<a href="foo">
    <h1>bar</h1>
</a>

(2) :

<h1>
    <a href="foo">bar</a>
</h1>

라인이-link 헤드로 둘러싸여 있다는 것이 더 논리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나는 항상 (1) 을합니다.

예를 들어 SEO에 차이가 있습니까? SEO 순위를 반영합니까?


HTML5 이전 :
앵커는 헤더가 있어야하고, 앵커 안에 블록 수준 요소를 넣을 수 있습니다.

HTML5 :
중요하지 않습니다 . 가장 의미 가있는 것을 사용하세요 . 첫 번째 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문서가 HTML4 DTD를 사용하는 경우 앵커가 블록 수준 요소를 포함 할 수없는 이전 규칙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유효성을 검사하지 않고 무시할 수 있습니다. HTML5의 첫 번째 옵션 만 사용하세요. XHTML은 HTML4와 동일하지만 XHTML1.1에 대해 100 % 확신을 못합니다.


HTML 4.01 DTD를 사용하는 경우 (전환에 확실히 엄격함) 앵커 요소는 요소 안에 나타나야합니다. 사용중인 DTD를 모르는 경우 doctype을 확인하십시오 (유효한 코드로 메시지 되려면 DTD가 검증 가정). HTML5 doctype은 다음과 가변합니다.

<!DOCTYPE HTML>

4.01 doctype은 다음과 가변합니다.

<!DOCTYPE HTML PUBLIC "-//W3C//DTD HTML 4.01//EN" "http://www.w3.org/TR/html4/strict.dtd"> 

4.01로 작업하려는 경우 DTD 자체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모든 것이 유형의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8174497/anchors-inside-headers-or-vice-versa-is-there-a-different-in-relation-to-seo

반응형